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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구인 정보를 보실 때, 무엇을 중심으로 보시나요?

이 회사가 풀고 있는 '문제'와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어떤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는지를 중심으로 봅니다.

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아래의 4가지 원칙을 가지고 회사를 선택합니다.
1) 오프라인에 산재된 문제를 제품으로 해결하여 세상을 이롭게 할 것
2) 그 문제가 고객의 진짜 문제일 것
3) 그 문제의 시장의 규모가 클 것
4) 고객 중심일 것

해빗팩토리를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위의 질문에서 '회사를 선택하는 4가지 원칙'을 나열했지만, 그중 저에게 특히 중요한 것은 '오프라인에 산재된 문제를 제품으로 해결하여 세상을 이롭게 할 것', '고객 중심일 것' 입니다.
특히 '고객 중심'은 기업이 흔히 외치는 슬로건이지만 기업 입장에서 가장 지키기 어려운 원칙이기도 합니다. 기업은 생존을 위해 결국은 이익을 따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를 제대로 판단하기 위해 ‘고객을 위해 진행한 결정과 손해를 감수하고 포기한 결정’에 대해 답을 얻는 게 중요했고, 지금 해빗팩토리는 충분한 답변을 주었습니다. 입사한 이후, 지금까지 계속해서 옳은 답변을 던져주는 회사입니다.
마케터는 없던 니즈도 환기시켜, 더 많은 고객에게 우리 서비스를 알리는 사람입니다. 다르게 말하면 더 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바꾸는 일을 하고 있지요.
해빗팩토리에서는 고객 중심으로 몰입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줄 수 있습니다. 이런 이타적인 기여 과정이 내적 동기부여가 되어 나의 일과 나의 서비스를 사랑하며 일할 수 있게 합니다.
내가 담당하는 서비스 그리고 나의 일을 모두 사랑하고 싶은 마케터라면 해빗팩토리를 추천합니다.